한국철도공사, ITX-마음 열차 출시와 개통식 진행
한국철도공사, 대체 열차 ITX-새마을과 무궁화호 대신 신형 일반열차 ITX-마음 투입
한국철도공사는 ITX-새마을과 무궁화호를 대체할 최신형 일반열차인 ITX-마음을 경부선, 전라선, 호남선, 태백선 노선에 투입했다고 밝혔다. ITX-새마을 열차가 도입된 후 8년 만에 ITX-마음이 새로운 열차로 등장했는데, 이 열차는 150km급 간선철도를 운행하는 전기 동력분산식 열차로 알려져 있다.
1일, 서울역에서 출발하는 ITX-마음에는 많은 시민들이 탑승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철도공사 관계자들은 개통식을 열차 앞에서 진행했다. 시민 한 명은 열차에 탑승하며 손을 흔들며 인사를 보냈다.
ITX-마음은 기존 열차들과는 달리 최신 기술을 도입해 열차 내부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이 열차는 전기 동력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환경에도 친숙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간선철도를 운행하는 열차로서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운행이 가능하다.
한국철도공사는 ITX-마음의 도입을 통해 시민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열차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향후에도 열차 시스템의 개선과 혁신을 통해 여행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교통수단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철도공사는 ITX-마음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며, 시민들에게 좀 더 나은 교통 환경과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한국철도공사가 지속적인 발전과 혁신을 통해 국내 여행의 품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의지의 표현이다.
한국철도공사는 ITX-새마을과 무궁화호를 대체할 최신형 일반열차인 ITX-마음을 경부선, 전라선, 호남선, 태백선 노선에 투입했다고 밝혔다. ITX-새마을 열차가 도입된 후 8년 만에 ITX-마음이 새로운 열차로 등장했는데, 이 열차는 150km급 간선철도를 운행하는 전기 동력분산식 열차로 알려져 있다.
1일, 서울역에서 출발하는 ITX-마음에는 많은 시민들이 탑승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철도공사 관계자들은 개통식을 열차 앞에서 진행했다. 시민 한 명은 열차에 탑승하며 손을 흔들며 인사를 보냈다.
ITX-마음은 기존 열차들과는 달리 최신 기술을 도입해 열차 내부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이 열차는 전기 동력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환경에도 친숙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간선철도를 운행하는 열차로서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운행이 가능하다.
한국철도공사는 ITX-마음의 도입을 통해 시민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열차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향후에도 열차 시스템의 개선과 혁신을 통해 여행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교통수단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철도공사는 ITX-마음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며, 시민들에게 좀 더 나은 교통 환경과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한국철도공사가 지속적인 발전과 혁신을 통해 국내 여행의 품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의지의 표현이다.
강원닷컴 오나리 시민기자
기사 작성일23-09-01 1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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