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공지사항 횡성군, 우천농공단지 복합문화센터건립 건축설계 공모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횡성군수 김명기입니다. 저희 횡성군은 8월 14일부터 우천면 양적리 일원에 복합문화센터를 건립하기 위한 설계 및 설계자 선정을 위한 제안 공모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 복합문화센터는 2025년 4월에 완공될 예정으로, 총 45억원(추정)의 예산이 투입됩니다. 대지 면적은 2,262㎡이며, 지상 3층으로 구성되며 연면적은 1,080㎡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센터 내에는 식당, 북카페, 편의점, 스포츠 시설, 다목적 문화 공간 등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8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이메일을 통해 제안 신청을 받으며, 참가 자격, 자격 제한, 공모 일정 등 세부 내용은 횡성군청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선정과정은 공정한 심사를 위해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참여하며, 10월 중에 제안서 발표와 심사를 진행하여 최적의 설계를 선정할 계획입니다.
횡성군은 이번 복합문화센터 건립으로 인해 산단 근로자와 지역주민들이 고품질 문화와 복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며, 사업 목적에 부합하는 설계를 선정하고 완공까지 세심하게 추진하여 이 센터가 지역의 문화 중심지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횡성군수 김명기였습니다.
관련링크
- 다음글횡성 별빛 테마랜드 조성사업 업무협약」체결 23.08.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