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공지사항 횡성 별빛 테마랜드 조성사업 업무협약」체결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횡성군수 김명기입니다. 저희 횡성군은 ㈜연우(대표 조용호)와 11일 군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횡성 별빛 테마랜드 조성사업을 함께 추진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은 문화휴식 복합단지 개발을 통해 체류 관광객 유입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하며, 횡성군은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한 행정절차를 지원하고, 협약된 기업인 ㈜연우는 사업 계획 수립 및 금융 조달 등 전반적인 사업 진행에 힘쓰겠습니다.
‘횡성 별빛 테마랜드’는 우천면 오원리 일원에 107,969㎡ 면적을 활용하여 총 350억원의 사업비로 3단계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1단계인 펜션단지 조성사업은 이미 11개 동 건축이 완료되어 하반기 개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또한 4계절의 모습을 주제로 4개의 테마 가든을 조성하는 2단계 사업과 자연 속 휴식을 위한 글램핑장, 카라반 등의 캠핑장 조성, 미디어 아트를 활용한 경관 사업을 포함한 3단계 사업은 2025년까지 순차적으로 추진될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대형 베이커리 카페와 키즈 놀이공간을 통해 방문객의 편의를 높인 힐링과 체험의 복합공간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횡성군과 ㈜연우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사업의 첫걸음을 내딛었으며, 상호 협력을 통해 해당 사업을 가속화시키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횡성 별빛 테마랜드 조성사업이 관광객 유입과 지역 활성화를 위한 모범사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지역 자원을 활용한 관광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횡성군의 성장 동력으로 만드는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횡성군수 김명기였습니다."
관련링크
- 이전글횡성군, 우천농공단지 복합문화센터건립 건축설계 공모 23.08.22
- 다음글[대표] ⸢ 2023년 추석맞이 내고장 상품 팔아주기 운동 ⸥ 참여기업 모집 23.08.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